자료제공정책기획실 : 02-559-3932
최종 수정일 : 2024-01-29
번호 | 분야 | 주제 | 유형 | 제목 | 등록일 | 조회 | 추천 |
---|---|---|---|---|---|---|---|
683 | 중국, 학년별 AI 교육 커리큘럼 도입 | 2025-07-04 | 375 | ||||
682 | COP30, 파리협정 목표 달성의 불확실성 경고 | 2025-07-03 | 387 | ||||
681 | NATO, STEM 인재 양성이 안보의 핵심 전략 | 2025-07-02 | 431 | ||||
680 | 영국 가디언, 과학 소통의 구조적 한계 지적 | 2025-07-01 | 480 | ||||
679 | 텍사스교육청, 2025 학업준비도평가 결과 발표 | 2025-06-26 | 627 | ||||
678 | 국제 양자 축제 ‘퀀텀 코리아 2025’ 개최 | 2025-06-25 | 642 | ||||
677 | 美 오하이오주립대, 전 학부생 대상 AI 교육 의무화 | 2025-06-24 | 658 | ||||
676 | UNU, 가브리엘라 라모스 초청 국제 포럼 개최 | 2025-06-23 | 700 | ||||
675 | 과학기술인재 전주기 지원 ‘이공계지원 특별법’ 시행 | 2025-06-20 | 762 | ||||
674 | 일본-인도, 청소년 과학 프로그램 교류 사업 진행 | 2025-06-19 | 84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