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정책기획실 : 02-559-3932
최종 수정일 : 2024-01-29
번호 | 분야 | 주제 | 유형 | 제목 | 등록일 | 조회 | 추천 |
---|---|---|---|---|---|---|---|
670 | 호주, 수학·과학 교사 인력 부족 문제의 대응 과제 | 2025-06-11 | 151 | ||||
669 | 영국, 연구개발에 160조 원 투자 | 2025-06-10 | 157 | ||||
668 | “일자리 감소보다 AI 악용이 더 큰 위험” | 2025-06-09 | 290 | ||||
667 | 美 기업들, AI 업무 적용 의무화 요구 | 2025-06-05 | 656 | ||||
666 | EU와 OECD, 'AI 리터러시 프레임워크' 초안 발표 | 2025-06-04 | 736 | ||||
665 | 영국, 美 과학기술 인재 유출 대응 전략 강화 | 2025-06-02 | 902 | ||||
664 | 머신러닝으로 필요한, 수학을 배우는 방법 | 2025-05-26 | 1468 | ||||
663 | 인도의 델리 주 정부, 공립학교에 300개 이상의 가상 실험실 제공 | 2025-05-23 | 1425 | ||||
662 | 스페인 로르카(Lorca)에서 ‘Pint of Science' 과학 대중화 축제 개최 | 2025-05-22 | 1462 | ||||
661 | 중국 상하이 교통대학교, AI 인재 양성을 위한 통합 프로그램 도입 | 2025-05-20 | 155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