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린경영
고객만족경영
한국과학창의재단은
과학기술문화의 창달과 창의적 인재육성 전문기관으로서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01
재단은 고객과의 소통과 참여 촉진을 통해 과학기술 문화를 창달하고 창의적 인재를 육성하는데 앞장서겠습니다.
-
02
재단은 고객이 요구하기 전에 과학기술문화 창달, 과학영재육성, 수학·과학 교육 지원 등 수행사업에 대한 정보를 적극적으로 제공 하겠습니다.
-
03
재단은 고객의 의견과 비판을 소중히 여겨 혁신을 위한 변화로 이어나가겠습니다.
-
04
재단은 서비스 품질 미흡으로 고객에게 불편을 드린 경우 관련사항을 반드시 개선하겠습니다.
-
05
재단은 고객으로부터 정기적 평가를 받고 지속적인 혁신을 통해 고객만족을 실현하겠습니다.
이와 같은 고객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하여 핵심서비스 이행표준을 마련하여 실천하겠습니다.
자료제공ESG경영팀 : 02-559-3944
최종 수정일 : 2024-06-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