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개정 과학과 교육과정 운영 모니터링 연구보고서
- 성과물 번호
- BD19030006
- 분류
- 연구·조사·검토보고서
- 영문 제목
- 주제
- 교육
- 키워드
- #2015 개정 과학 교육과정
- # 통합과학
- # 과학탐구실험
- 연구요약
- 2015 개정 과학과 교육과정에 따른 교과서를 개발하는 과정에서 나타난 현안, 문제점 및 학교 현장에서 교육과정을 운영 현황을 모니터링하고 분석함으로써 향후 과학과 교육과정의 개선점, 보완점을 모색하고자 본 연구를 수행하게 됨. 대상으로 초등학교 3~4학년 및 중학교 1학년 과학, 고등학교 1학년 통합과학 및 과학탐구실험에 해당
첨부파일
2015_개정_과학과교육과정_모니터링_연구 보고서-최종.pd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