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 실시
기획재정부 주관으로 2012년 한국과학창의재단에 대한 고객만족도 조사가 아래와 같이 시행되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는 국가 경쟁력은 물론, 향후 고객님께서 기관으로부터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받도록 함과 동시에
국민들의 삶의 질 향상에 일조하기 위한 목적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고객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와 협조 부탁드립니다.
가. 조사기간 : 2012.9월~2012.11월
나. 조사방법 : 방문 면접조사
다. 조사주관 : 기획재정부
라. 조사수행 :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 본 고객만족도 조사와 관련하여 문의사항이 있으신 분은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성과평가팀 이슬아 주임, 02-559-38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