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에서의 교육 효과를 극대화하고 자기주도성을 높이는 게이미피케이션(gamification)이 과학, 교육과 만나면 어떨까요?
새로운 방향을 모색하는 자리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제2회 과학, 교육 게이미피케이션 포럼>
- 주제 : 과학, 교육 게이미피케이션 적용 사례와 효과
- 일시/장소 : 2016.10.6.(목) 오후 4시/ 창의재단 14층 창의스카이라운지
- 강연내용 :
1) 초등학교에서의 적용 사례와 효과(흥덕초 신연옥 교사)
2) 중학교에서의 적용 사례와 효과(석남중 임상현 교사)
- 신청 : http://onoffmix.com/event/78061
- 참가비 : 무료 (* 요청시 참석 공문 발송 가능)
- 문의 : 과학창의콘텐츠실 김주현 연구원(02-559-3884)